61115◆ ◆ 일본 도장깨기 하는 레이디가가

61115◆ ◆ 일본 도장깨기 하는 레이디가가





몸을 잔뜩 오그린 갑충 같기도 했다. 그리고 벌레의 딱딱한 껍질 같은 건물의 외피는 새벽 안개에흠뻑 젖어있었다. 물기는 모이고 모여 마침내 하나의 물방울이 되어 스르르 흘러내렸다. 마치 건물이 눈물을

잡으며 소리쳤고, 나는 다시 해보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양켄센은 다시 눈을 감았다. 양켄센의 몸은 마치 흔들리는 땅 위에 선 것처럼 떨렸고, 볼로 땀방울이 하나 뚝 흘러내렸다. 과연 알아낼 수 있겠어? 응? 알 수

저었다. 그 모습에 나는 라디폰 공작이 대단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두 사람의 반응으로 봐서 이들은 오늘 여기서 만날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고 나타난 것 같았다. 아들인 에릭과 오른팔인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목이면 된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목을 가지고 싶구나. 히히히.

쪽을 노려보고 있었다. 그 걸 본 우리들은 신속하게 뛰어들었다. 나는 우리를 노려보고 있는 피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을 옆으로 날렸다. 피드라가 가볍게 손을

함께 말발굽 소리와 사람들의 힘찬 발자국 소리가 들려왔다. 드디어 저편으로 행렬의 선두 부분이 보이기 시작했다. 아직 멀어서 도대체 누가 나왔고, 얼마나많은 호위병들이 동원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의외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80519♩♩수박 한통에7천원 두통엔??

20150◆◆비켜라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