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65▦▦입문자와 숙련자

17965▦▦입문자와 숙련자

뉴비와



있으면 내가 운 것을 인정하는 것 같아 나지막하게대꾸했다. 울지 않았어. 안 울었어. 안 울었어. 난 울지 않았어. 그 것은 내 자존심이었다. 남 앞에서는 울지 않는다는 자존심, 인간에게 약한 모습은 보이고 싶지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데 팡세를 마신 이후 마리엔은 무슨 생각인지는 몰라도 르미엘 왕자를 외면하지 않았다. 르미엘을 위해서라도 마리엔은

스치고 지나간 것이다. 백작은 자신의 누이이자 이 강대국의 왕비인 여인을 향해 은밀한 어조로 말했다. 그런데 르미엘 전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시는 건지 아십니까? 왜 그러죠? 그 애가 무슨 일을

달랐다. 상황이 묘하게 돌아가자 나미르 백작 외에도 과거 나를 몰아붙이는데 일조했던 갈렉트 백작과 알노르도 백작도 은근히 나섰다. 나는 살짝 뒤를 돌아보았다. 레프스터 국왕이 일어서려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빈자리에 레프스터 국왕이 서있었다. 그의 뒤에는 왕비와 왕자, 공주들이 따르고 있었는데 저마다 표정이 달랐다. 레프스터 국왕의 두 눈에는 기쁨이 파도처럼 넘실거리고 있었다. 살아있었구나.

숨어버릴 가능성이 컸다. 이럴 때는 조용히 몸을 감춘 채 관찰해야한다. 누구를 살려야 하나, 죽여야 하나를. 수풀에 몸을 감춘 채 먹이를 노리는 맹수처럼 말이다. 당연히 내가 무사하다는 것을 연락할 생각도

감시하는 것처럼 버티고 서있는 제 4기사단의 기사들이 보였다. 사실 그가 구금된 것은 바로 어제 내가 장례식 도중에 쳐들어간 것과 거의 같은 시간이었다. 지금까지 양켄센은 제 4기사단이 사용하는 건물에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80519♩♩수박 한통에7천원 두통엔??

20150◆◆비켜라 인간

61115◆ ◆ 일본 도장깨기 하는 레이디가가